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택담보대출이라는 것이 말 그대로 내가 사려고 하는 혹은 내가 소유하고 있는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이거든요. 하지만 단순히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반드시 상환능력을 보거든요. 그래서 소득이 높을수록 한도, 금리에서 유리한 조건을 가질 수있어요. 하지만 무소득자도 주택담보대출 가능해요.

 

무소득자의 경우 신용카드내역,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납부 내역등으로 주택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해요. 공식적인 소득이 없더라도 신용카드를 한달에 200만원정도 사용한다면 연소득 5천만원정도로 소득이 인정이 되거든요. 그래서 무소득자의 경우 자신의 추정소득이 어느 정도인지 대출 낼 때 상세 상담 받아보고 진행을 하면 되요.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소득자든, 무소득자든 한두번 해보신 분들은 주변의 별다른 도움 없이도 척척 잘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주변에 지인도 없고, 아는 분들도 없으면 맨 땅에 헤딩하는 식으로 부딪혀볼 수 밖에 없거든요. 좀 막막하기는 하죠. 그래서 가장 만만한 것이 주거래은행이에요. 편하고 일단 상담하기도 좋구요. 주거래은행의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부터 알아보죠. 내 주택에 맞는 조건의 대출상품은 있는지, 금리와 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등등.

 

하지만 막상 이래 저래 상담을 받다보면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되죠. 시중은행이 한두개가 아니고 또 이리 저리 발품 팔다보면 더 좋은 조건의 은행 금리도 있을 수 있는 거거든요. 하지만 그렇다고 일일이 은행을 다 뒤져볼 수도 없고 좀 난감하죠. 이건 처음하시는 분이나 여러번 하신 분이나 비슷할거에요. 대출상품이라는 것이 수시로 변경되니 말이에요.

 

그래서 다들 요즘은 이 방법으로 알아보시거든요. 무소득자이든 소득자이든 주택담보대출 무료 한도금리비교 사이트가 있어요. 요즘은 뭐든 가격비교하죠. 티비광고에도 보면 호텔예약도 비교해보고, 자동차보험, 생명보험도 비교해보고. 담보대출 금리 한도도 비교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요. 당연히 무료죠. 요즘 인터넷 잘 뒤져보면 살림에 보탬이 되는 무료사이트들 꽤 많거든요. 인터넷에 보면 위처럼 무료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가 있어요. 이 사이트는 자신의 주거래은행 뿐만 아니라 시중에 있는 은행들, 캐피탈사, 보험사 등등 주담대 상품을 가지고 있는 금융권들 모두 금리비교, 한도비교를 해주는 사이트에요.

 

홈페이지가 참 간편하고 쉬워요.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절차가 없어요. 우리가 네이버나 다음에서 상품들 가격비교해보듯이 바로 접속해서는 우리 집 담보대출 한도/금리 비교해보면 되요. 그러면 시중은행들의 금리, 상환기간, 한도액 등이 나와요. 주소입력을 따로 할 필요도 없어요. 이미 전국 주택의 간단한 위치, 면적에 따른 한도 등이 다 등록이 되어 있거든요. 전 그저 클릭해서 찾아들어가기만 하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전화번호 하나 남기면 무료로 은행, 보험사 등 다양한 금융권의 주택담보대출 상품들을 비교해볼 수 있어요. 상담원들이 여러 금융권들의 대출정보와 자료를 보고 내가 지금 살고 있는 주택에 대한 조건들, 금리, 한도를 상담하는거니까, 비교 후에 상담까지 하면 최저 금리에 가장 좋은 조건으로, 최적의 조건으로 담보대출 낼 수 있는 거죠.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주택담보대출 알아보면 여기서 비교해보세요.

 

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금리 무료비교상담 ◀ 클릭

 

 

 

 

 

내가 일일이 발품 팔 필요가 없으니 이런 사이트 참 좋아요. 대출 내려는 사람들은 돈 한푼 안들이고 은행별 금리, 한도 비교. 거기다가 상담까지 해서 좋구요. 은행이나 금융권들은 따로 광고비 안 들여서 자신들의 대출상품을 홍보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고. 어찌보면 대출내려는 사람과 대출을 내주는 금융권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윈윈 시스템인거죠.

 

자신의 주거래은행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뿐만 아니라 1금융 은행, 2금융 보험사 등 여러가지 대출상품들 한번에 비교하고 상담해서 최적의 조건으로 담보대출 받으세요.

 

 

대출정보찾으신다면
일일이은행가지말고
이사이트에서편하게
무료비교상담받아요
클릭하면이동해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