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리뷰

수성구 레스토랑 파스타 맛있는 곳

샬롯도블라도스 2021. 10. 27. 15:13
반응형

파스타 먹으러 가끔씩 레스토랑을 가요. 파스타는 집에서 해 먹는 것보다는 역시 제대로 된 플레이팅에 이렇게 외식으로 먹어야 기분이 나거든요. 수성구 레스토랑 파스타 맛있는 곳이에요.

 

특별한 파스타 및 정성들여서 만든 파스타가 있는 곳이에요. 수성구 레스토랑 중에서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은 곳인데요, 유니코라는 곳 다녀왔어요.

 

여기가 유니코라는 수성구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1층은 카페같고 2층이 식당으로 운영이 되는 것 같아요. 1층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참 잘 되어 있어요.

 

여기 1층에는 카페처럼 되어 있어서 커피를 비롯한 에이드, 스무디 등을 먹을 수 있는데요, 1층에서 가볍게 커피 한잔을 해도 좋고 2층에 올라가서 파스타같은 식사를 해도 좋은 곳이에요.

 

여기가 2층이에요. 2층의 분위기가 환하면서도 깨끗해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면서도 대리석처럼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그런 기분이 들어요.

 

파스타 가격대는 1만원초반대로 되어 있어요. 다양한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데요, 설명만 봐도 여기만의 스타일로 상당히 정성스럽게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파스타와 함께 샐러드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이렇게 우선 식전빵부터 나오는데요, 다른 식당과는 차별이 되는 플레이팅과 구성인 것 같아요. 단순히 식전에 먹는 빵으로서 뿐만 아니라 데코까지 신경을 써서 더 특별한 것 같아요.

 

이건 제가 주문을 한 샐러드에요. 파스타를 먹을 때 샐러드를 꼭 먹거든요. 여기는 아보카도, 토마토 등이 들어간 샐러드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재료도 신선하고 구성도 좋아요.

 

이게 바로 제가 주문한 파스타에요. 오징어먹물이 들어가서 면의 색감이 굉장히 특별해요. 이왕 먹는 것 이런 특별한 파스타를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주로 토마토소스를 먹는데 이 날은 크림소스를 먹었어요. 이것도 좋았어요.

 

맛있는 파스타와 샐러드를 먹고 나서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수성구 레스토랑 중에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파스타 드시고 싶다면 유니코 추천합니다. 마지막 커피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